티스토리 뷰

728x90

 베트남 계곡에서 차량으로 투어 중 급류에 휩쓸려 한국인 4명이 사망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차량을 타고 계곡을 거슬러 오르는 관광 상품으로 최근 베트남에 비가 많이 온 상태임에도 해당 상품은 운영을 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기사 갈무리

베트남 계곡 투어 급류로 한국인 4명 사망

 먼저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어떻게 폭우로 계곡의 물이 불어 났음에도 차량 투어가 그대로 진행을 한 것인지 참으로 안타까울 뿐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간 여행이 생의 마지막이 되었습니다.

 

 사고가 난 지역은 베트남의 달랏의 한 계곡으로 최근 폭우로 계곡 물이 많이 불어난 상태였습니다.

 보도된 영상을 보면 차가 많이 찌그러진 상태이며 불어난 물로 힘겹게 끌어올리는 장면이 나옵니다. 

 운전자 1명은 살아 나왔고 한국인 관광객 남자 2명과 여자 2명은 사망하였습니다.

 

 이렇게 사고를 당한 한국인 4명 중 3명은 급류에 휩쓸러 떠 내려갔는데 사고 지점에서 약 2Km 떨어진 곳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해당일 계곡 투어 중이었던 차량은 더 있었지만 전부 빠져 나왔으나 한국인 관광객만 탑승한 차량만 변을 당하였습니다.

 해당 관광 코스는 계곡을 거슬러 오르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영상을 찍어 공유하였는데, 해당 영상을 보면 차량이 심하게 움직이지만 별다른 안전장치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지 경찰이 사고를 조사하고 있으며 외교부는 공사관을 사고 지역에 보내 유가족의 베트남 입국 및 장례처리에 대해서 지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KBS뉴스 영상 갈무리

 

 

베트남서 지프 차량 급류에 휩쓸려 한국인 4명 사망

[앵커] 베트남의 한 관광지에서 계곡을 지나던 차량이 급류에 휩쓸려 뒤집히면서, 한국인 관광객 4명이 숨...

news.kbs.co.kr

728x90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