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강원 FC소속 고등학생 K리거 양민혁 선수가 손흥민의 구단 토트넘으로 이적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마무리 협상 중인 양민혁 선수는 올해 데뷔하여 7골 3 도움으로 활약하였습니다.

 

뉴스1 기사 갈무리 / 사진 한국프로축구연맹

양민혁 토트넘으로

 고등학생 K리거 강원FC 소속 양민혁 선수가 손흥민의 구단 토트넘으로 이적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현재 이적을 위한 마무리 단계를 밟고 있다고 하는데, 또 한 명의 EPL 선수가 탄생할 예정입니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가 2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토트넘이 양민혁과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는 내요을 공유하며 '강원 구단과 양민혁의 이적에  합의가 임박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양민혁 선수는 협상이 마무리 되는데로 메디털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올해 최고 신인으로 K리그에 데뷔하자마자 EPL로 넘어가는 영광스러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전해지는 소식을 들어보면 협상이 완료되어 이적이 되더라도 손흥민 선수와 당장 함께 뛰지는 못할 것이라고 하는데, 이유는 조건이 이적 후 6개월 임대선수로 강원에서 뛰게 되고 내년 1월에 토트넘에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협상도 잘되고 해서 손흥민 선수와 같이 그라운드에서 뛰는 모습을 보면 좋겠습니다.

 

 다만, 저의 노파심 중에 손흥민의 대체제를 한국에서 뽑아 가는 것은 아닐까 하는 아주 살짝쿵 의심을 해봅니다.

 요즘 손흥민의 거취에 대해서 말이 많은 상태고 토트넘의 레비 회장이 돈만 밝히는 사람으로 유명해서 연봉을 줄이기 위해 손흥민을 타구단으로 비싸게 이적시키고 아주 저렴하게 양민혁을 데려 오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자꾸 들기 때문입니다.

 

'18세' 양민혁, 손흥민의 토트넘으로 이적 임박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www.news1.kr

 

728x90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