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가끔 보면 자신이 하는 행동이 죽음을 부를 것이란 걸 전혀 생각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킥보드를 안전보호 장비 없이 탄 커플이 둘이 탄 것도 모자라 차도를 중앙차선에 붙어 역주행하는 사건이 발생하여 운전자들로 하여금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하면 운전자는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분명 킥보드를 멍청하게 타고 가는 커플의 100%문제라 하더라도 말이죠!!

 

아시아경제 기사 갈무리 / 사진 커뮤니티

충격 킥보드 커플

 정말 저 정도면 붙잡아서 좀 사랑의 매를 맞아야 하는 것이 아닐지, 저런 인간들의 부모는 누구일지 분명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라 했거늘 부모는 더 엉망진창일 것이 분명한데 이를 어떻게 봐야 할지 정말 답답할 따름입니다.

 해당 내용을 공유한 커뮤니티에서는 '지금까지 본 것 중 역대급'이라며 이 킥보드 커플을 공유하였습니다.

 

 법이라는 것을 개무시 한 이 커플은 법은 그렇다고 하더라도 인간이 가져야 할 양심이라는 것조차 없는 저런 사람 둘이서 설마 결혼이라도 해서 자식이 나오면 악마를 낳을 텐데 정말 걱정입니다.

 그냥 잠시 만나다 헤어지기를 정말 하늘에 대고 기원하고 바랍니다.

 

 이 사건도 보고 너무나 놀랐고 그리고 애꿎은 피해자가 된 운전자의 사건 보시면 정말 아찔 합니다.

 

커뮤니티 갈무리

 

 안전 장비 없이 타는 것까지는 현재 킥보드 공유 플랫폼 구조상 어쩔 수 없다고 하더라도 제발!!! 제발!!! 정신 차리고 안전하게 타길 바라고 그리고 운전면허 없는 고등학생, 중학생등 어린아이가 쉽게 접근할 수 없도록 플랫폼 회사들은 안전장치를 꼭 하기를 바랍니다.

 

"죽으려고 작정했다"…헬멧없이 역주행 킥보드커플 경악 - 아시아경제

보호 장구를 전혀 착용하지 않은 데다, 대놓고 도로를 역주행하는 '킥보드 커플' 영상이 공개되면서 누리꾼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www.asiae.co.kr

 

728x90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