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미리캔버스 제작

손흥민 도움

 케인의 골이 손흥민의 도움으로 나왔습니다.

 이번 풀럼전에서 손흥민의 도움에 의한 캐인의 결승골로 오랜 패배를 멈추었습니다.

 관련 기사를 보시겠습니다.

 

손흥민 ‘도움’에 ‘케인 결승골’…토트넘 연패 탈출

풀럼전 1-0 승…케인, 토트넘 사상 최다골 달성

www.hani.co.kr

 

이란 윤대통령 발언에 대해서

 이란은 윤대통령의 발언에 평화를 해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보면..., 23일(현지시간) 국영 IRNA 통신에 따르면, 나세르 칸 아니 외무부 대변인은 이날 정례 기자회견에서 윤 대통령의 발언과 관련한 질문에 "테헤란과 서울에서 우리는 진지한 입장을 전달했다. 대화에서 한국 정부는 실수를 바로잡으려는 의지를 보였다"라고 밝혔습니다.

 정부는 UAE에서 입무 수행중인 장병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하는 말이며, 한-이란 관계등 국제관계와는 전혀 무관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저는 이런 기사를 보지 않았더라도 지금의 윤 대통령의 말실수는 정말 답답하기만 합니다.

 어떻게 나라의 수장이라는 사람이 이렇게 허술한지 대 내외적인 말에 사사로움이 있어서는 안 되기에 해야 할 말을 전부 검열하고 각본을 써서 말한다 하던데, 그런 공식적인 말 포함 사석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말이 참 힘들기만 합니다.

 벌써부터 떨어지는 국격을 말하는 외신 보도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를 보겠습니다.

 

이란 "윤 대통령 발언은 평화 해쳐...70억 달러 동결자금 이행하라" - 내외일보

[내외일보] 이교영 기자 = 이란 외무부가 \'아랍에미리트(UAE)의 적은 이란\'이라는 윤석열 대통령의 발언과 관련한 한국 정부의 대응에 대해 \"충분하지 않았다\"고 평가했다.23일(현지시간) 국영 I

www.naewoeilbo.com

 

김호중의 투혼

 트로트 가수로 알려진 김호중이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하였습니다.

 김호중은 내손내잡을 하겠다며 갯벌에서 먹을 거리를 채취하기 위해서 구르고 엉덩이를 끌고 자국을 만들기도 하며 갯벌과 한 몸이 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관련 기사를 보시겠습니다.

 

김호중, 갯벌에서 온몸 던지는 투혼! 꼬질꼬질 반전 모습 ‘폭소’ (안다행)

 

imnews.imbc.com

 

728x90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