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직장인이라면 휴일이 언제인지 그리고 연달아 있는 연휴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관심은 누구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요즘 나라가 흉흉하다 못해 망가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는 상황에 힘들어 그런지 내년 2025년 휴일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석은 대박 연휴라고 하는데요?

sbs뉴스 기사 영상 갈무리

황금연휴 추석

 매년 이맘때쯤 달력을 만드는 기준이 되는 월력요항을 발표하는데요 내년에는 올해와 같이 쉬는 날은 68일로 같지만 대박 연휴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추석인데요, 3일 개천절을 시작으로 9일 한글날까지 쉬는 날인데, 요일상 다음 날인 10일을 휴가를 낼 경우 총 10일을 연속해서 쉬게 됩니다.

 음 이 정도로 혼자 쉬면 책상이 사라질 수 있는 그런 상황인데요 이것을 공적으로 만들어 냈습니다.

 

 아직 오지 않은 내년 일이기는 하지만 저희 회사 직원 대부분이 10일 날 휴가는 지정된 상황이겠네요, 조금 욕심을 낸다고 한다면 이 날을 회사 재량 휴일로 정하면? 좋겠다!! 뭐 이런 생각을 하였는데요, 뭐 꿈같은 생각이죠 ^^, 회사 창립기념일에도 쉬지 않는데 그날 쉬겠어요? ㅋㅋ

 

 저는 우선 올해를 잘 보내는 것이 목표 입니다.

 아이와 저와 올해 바라는 것이 이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년 '빨간 날'은 언제?…"추석 대박" 2025년 월력요항 발표

오늘은 6월 20일, 올해도 금세 절반 정도가 지났습니다. 벌써 내년 달력에 빨간날이 얼마나 될지 살펴볼 수 있는 자료가 나왔는데요. 황금 연휴도 있습니다.

news.sbs.co.kr

 

728x90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