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가수는 'Rick astley'입니다.
역시 영어로 적으니 어색해요 ㅠㅠ, 이름은 릭 애슬리 입니다.
이분의 등장은 참으로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동안의 얼굴을 가지고 데뷔를 한 가수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데, 엄청난 동안이 아니고요 원래 고등학교 때 데뷔를 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동안이죠 ^^ (안 그런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Never Gonna Give You Up
이 릭애슬리의 제일 유명한 노래는 바로 'Nerver Gonna Give You Up'입니다.
이 노래를 듣게 되면 제일 처음에 놀라는 것은 목소리입니다.
'오호 어떻게 이런 굵은 목소리가!!! 그런데 산뜻한데? 이상하게도?'라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두 번째의 충경은 뮤직비디오를 봤을 때입니다.
위에 언급한 것처럼 동안의 얼굴, 정말 어린 사람의 얼굴에서 어떻게 40대 목소리가? 나오지? 하는 것으로 놀랍니다.
그런데, 저는 영상을 보고 너무 놀란 것은? 바로 릭애슬리의 춤이었습니다.
어떻게 상체와 하체가 따로 움직이지? 하는 생각에 너무 웃기기도 하고 집에서 따라 해보기도 하고, 하지만 전혀 흉내 낼 수 없는 그런 상황에 맏닥드리게 됩니다.
그렇게 보고 있는데 정말 놀란 것..!!
이전 권법소년이라는 일본 만화에 기술 중에 하나가 그 영상에 나오는데 바로 벽 타고 돌기입니다.
말만 많이 했는데요 바로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릭애슬리의 데뷔 사연 뭐 이런 것은 다른 블로거들처럼 올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 음악 게시물은 오로지 저의 개인적 성향과 생각으로만 가수를 바라보고 노래를 듣고 영상을 볼 것입니다.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고요 ^^
그래서, 사람들이 잘 안보나? 싶기는 합니다.
이렇게 블라블라 떠드는 글을 좋아나 할까? 아니 관심을 가지기나 할까? 하는 생각이 엄청 머릿속을 지배하지만 저의 손가락은 그냥 계속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습니다.
Together Forever
릭 애슬리의 최고 인기곡은 위에 말씀드린 'Never Gonna Give You Up'이지만 저는 사실 이 노래를 더 좋아합니다.
'Together Forever'!!!!
80년대 드라마처럼 흘러가는 연애이야기가 뮤직비디오의 내용인데, 당시는 핸드폰이 당연 없던 시절이라 아주 커다란 집 전화기가 나옵니다.
조금 어색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향수를 불러주는 소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영상 보시겠습니다.
영상에는 당시 유행했던 춤이 나옵니다.
뭔가 박자를 느끼하게 타는 춤이라고 해야 하나? 이름은 생각나지 않네요 ^^
오늘의 가수 Rick Astley 어떠신가요? 이 가수를 아시는 분들은 향수를 한번 가져보시기를 바라며 지금까지 글쓴이 하늘항아리였습니다.